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7:24
연예

서경석, 아내 위한 자작곡 공개 "축가 3강 체제 만들고 파"

기사입력 2011.11.09 09:40 / 기사수정 2011.11.09 09:5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개그맨 서경석이 아내를 위해 만든 자작곡을 공개했다.
 
서경석은 지난 8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하며 아내를 위해 만든 자작곡을 깜짝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경석은 "13살 차이가 나는 아내에게 결혼식 때 제대로 된 선물을 해 주고 싶어서 결혼 한 달 전에 내가 가사를 쓰고 신부만을 위한 노래를 몰래 만들어서 결혼식 현장에서 발표했다"고 전했다.
 
또, "이 노래가 발표가 되면 유리상자의 '신부에게', 이승기의 '결혼해줄래' 2강 구도에 '도둑놈'이 합류하면서 3강 체제로 갈 줄 알았다"며 "각종 연예프로그램에 소개가 됐는데 가족과 이윤석의 통화연결 음으로만 사용된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서경석은 "사람들이 잘 모르기 때문에 그 곡을 '강심장'용으로 신사동 호랭이에게 부탁해 편곡했다"며 댄서까지 동원해 깜짝 댄스와 함께 노래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서경석 외에 '소녀시대', 송채환, 손호영, 이병진, 사유리, 고영욱, 김지현, 양세형, 'FT 아일랜드' 이홍기, '인피니트' 성종 등이 출연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강심장 ⓒ SBS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