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27
스포츠

[첼시 팬페이지] ‘저니맨’ 아넬카, 이번엔 토트넘으로 이적?

기사입력 2011.10.29 12:14 / 기사수정 2011.10.29 12:14

안승우 기자


 [저니맨]

 

첼시의 공격수인 아넬카가 주전 경쟁에서 밀리며 이번 겨울 팀을 옮길 가능성이 커졌다는 소식입니다. 특히 아넬카의 다음 행선지로 떠오르고 있는 팀은 첼시의 런던 라이벌 중에 하나인 토트넘으로 알려지고 있어 커다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넬카는 지난 2008년 첼시로 이적한 이후 줄곧 뛰어난 활약을 펼쳤고, 팀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는 모습까지 보이며 기존의 ‘저니맨’ 이미지도 털어냈는데요. 하지만 최근 첼시가 세대교체를 감행하며 토레스, 마타, 스터리지 같은 젊은 선수들로 공격진을 꾸리고 있어 아넬카는 주전 경쟁에서 완전히 밀려난 상황입니다. 이에 끊임없이 공격수 보강을 노리고 있는 토트넘에서 아넬카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고, 아넬카 본인도 런던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던 만큼 이번 이적설은 더욱 힘을 얻고 있습니다.

 

첼시와 아넬카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기에 첼시로선 반드시 이번 겨울에 아넬카를 팔아야 하는 입장인데요. 소식을 접한 많은 누리꾼들은 ‘저니맨의 부활인가’, ‘토트넘으로 이적하면 야유 장난 아닐 듯’, ‘아넬카 왜 이렇게 됐지’ 등의 의견을 보이며 이번 이적설에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과연 아넬카가 라이벌 팀으로 이적하며 저니맨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이어가게 될 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사진 = 아넬카 ⓒ 첼시 홈페이지 캡처]

 

 

 



안승우 기자 seungwoo19@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