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3:51
연예

'5자매 막내' 이금희, '9남매 막내' 김재중에 칭찬 폭격…"다정하고 완벽"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5.01.24 14:13 / 기사수정 2025.01.24 14:13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이금희가 김재중에게 칭찬 폭격을 쏟아낸다.

오는 2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모두가 사랑하는 국민 언니, 소통 여신 이금희가 스페셜MC로 출격한다.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는 이금희는 ‘편스토랑’ 스페셜MC에 딱 맞는 최고의 활약을 펼칠 예정. 특히 편셰프 김재중과 특별한 케미를 발산한다고 해 ‘편스토랑’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MC 붐 지배인은 스페셜MC 이금희를 “아나운서계의 빨간약 같은 분”이라며 “TV, 라디오, 유튜브, 도서, 강연을 넘나들며 행복을 전파하는 소통 여신”이라고 소개했다.

이금희는 환한 미소로 화답하며 “’편스토랑’에 오게 돼 영광이다. 좋아하는 편셰프들을 뵐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고 해 현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가득 채웠다.



이어 이금희는 편셰프 김재중에 대해 “김재중 씨는 제가 볼 때 전통형 아들이다. 이렇게 다정하고 따뜻하고 요리 잘하고 완벽한 아들이 어디 있겠나”라고 입이 마르도록 칭찬했다.

또 이금희는 “제가 다섯 자매 중 넷째 딸이다. 우리는 밥 먹을 때 말을 안 했다. 말하는 시간에 누가 내 거 누가 먹을까 봐”라며 딸부자집 막내아들 김재중과의 공감대 토크로 웃음을 줬다. 과연 김재중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그런가 하면 이날 이금희는 색다른 관심사도 공개했다. 먹는 것을 좋아하는지 묻는 이연복 셰프에게 이금희는 “먹는 것 좋아한다. 팝업스토어 가는 걸 정말 좋아한다”라고 덧붙였다. 이금희의 깜짝 취미 생활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팝업여신”이라고 반응하며 궁금해했다고.

'팝업 여신' 이금희가 밝히는 팝업 스토어 도장깨기의 즐거움은 무엇일까.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혀준 이금희의 활약은 오는 2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