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6:48
연예

레인보우 노을, 4월 결혼한다…"♥예비신랑, 너무 고마운 사람" [전문]

기사입력 2025.01.20 18:10 / 기사수정 2025.01.20 18:1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노을이 결혼한다. 

노을은 20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분, 저도 이제 결혼이라는 걸 해볼게요. 새 계절이 시작되고 여름이 오기 전 4월의 어느 날에 저도 결혼합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오는 4월 결혼 예정임을 알렸다. 

그는 "제가 가장 힘든 시기부터 옆에서 든든하게 나무처럼 그늘도 내어주고, 쉼터도 되어주고, 묵직하게 저를 지켜주고, 지금의 제가 될 수 있게 열심히 이끌어준 너무 고마운 사람"이라고 예비신랑에 대해 소개한 뒤 "사실 저는 결혼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큰 로망이나 환상이 없었던지라 언젠간 하겠지라고 막연하게 생각해오던 것이 현실이 되니 너무 신기하고, 아직도 꿈만 같아요"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인생의 동반자와 함께 새로운 인생이 펼쳐질 앞으로의 저의 앞날에 많은 분들이 같이 축복해주며 응원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나도 드디어 유부의 길로 들어간다요!!!"라며 홍콩에서 찍은 웨딩스냅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노을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모습. 훈훈한 노을의 예비신랑의 외모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선남선녀 비주얼이 돋보인다. 

한편 노을은 1989년생으로 지난 2009년 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활동했으며, 현재는 카페를 운영 중이다. 

다음은 노을 글 전문


여러분, 저도 이제 결혼이라는 걸 해볼게요. 새 계절이 시작되고 여름이 오기 전 4월의 어느 날에 저도 결혼합니다:)

제가 가장 힘든 시기부터 옆에서 든든하게 나무처럼 그늘도 내어주고, 쉼터도 되어주고, 묵직하게 저를 지켜주고, 지금의 제가 될 수 있게 열심히 이끌어준 너무 고마운 사람이에요:) 사실 저는 결혼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큰 로망이나 환상이 없었던지라 언젠간 하겠지라고 막연하게 생각해오던 것이 현실이 되니 너무 신기하고, 아직도 꿈만 같아요. 인생의 동반자와 함께 새로운 인생이 펼쳐질 앞으로의 저의 앞날에 많은 분들이 같이 축복해주며 응원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나도 드디어 유부의 길로 들어간다요!!! 마지막장 사진 무슨 포즈인지 맞추는 사람 센스 인정.

사진 = 노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