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9:03
연예

전효성, 의외의 男배우 인맥 '눈길'…'시크릿 해체' 정하나와 의리까지

기사입력 2025.01.17 20:38 / 기사수정 2025.01.17 20:38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전효성이 정하나와의 진한 우정을 과시하는가 하면, 남배우 인맥으로 눈길을 끌었다. 

16일 전효성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배우 이이경, 전 시크릿 멤버 정하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전효성은 15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히트맨'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전효성은 "히트맨 2 대유잼. 연기 파티와 함께하는 걱정 없이 웃을 수 있던 2시간"이라고 남겼다. 

이어 "히트맨3 기원 1일차"라며, 본인이 출연하지 않은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히트맨' 홍보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전효성은 "요즘 왕징거랑 맨날 만나. 완전 정하나랑 친해징거"라며, 시크릿 해체 후에도 정하나와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또한, "아 지석오라버니 유튜브 촬영도 했으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너무 재밌던 토크토크"라면서, 유튜브 채널에 배우 김지석이 출연할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예쁜 사람이니까 주변에 예쁜 사람들로 가득해서 보기 좋다", "너무 깜찍하다", "완전 히트다! 히트" 등의 반을을 이어갔다. 


사진=전효성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