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0:03
스포츠

'대한당구연맹 회장 선거 출마' 서수길 후보 "당구 대회 참가자 지원 확대할 것"

기사입력 2025.01.17 16:0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대한당구연맹 회장 선거에 출마한 서수길 후보가 당구계 이해관계자들과 만났다.

17일 SOOP 서수길 대표이사 측은 당구계 이해관계자들과 만나 당구 발전을 위한 비전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대한당구연맹 회장 선거에 기호 2번으로 출마한 서수길 후보는 1월 16일 오후 2시 SM큐스코파크에서 SOOP 전국 학생 당구 대회 우승자인 주도우(휘문고) 선수와 당구 용품업체 SM빌리어즈 신동혁 대표를 만났다.

이 자리에서 서수길 후보는 "당구를 세계적인 스포츠로 성장시키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구는 다른 종목에 비해 대회와 관련된 구조적 지원이 부족하다"라며, "모든 참가자가 충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라고 약속했다.



더불어 그는 지역 대회, 아마추어 대회, 프로암(Pro-Am, professional-amateur) 대회를 활성화하고 상금을 지원하며, 대회를 중심으로 콘텐츠 플로우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계획도 전했다.

서수길 후보는 젊은 층의 관심도 강조했다. 그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대회와 이벤트를 확대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당구의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 SOOP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