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7:56
연예

장원영, '자기관리 끝판왕' 냉장고 '최애템' 오픈…이은지 "품절 대란 느낌" (냉장고를 부탁해)

기사입력 2025.01.17 09:41 / 기사수정 2025.01.17 09: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아이브 장원영의 냉장고 속 최애템이 베일을 벗는다.

오는 19일 방송될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5회에서는 MZ들의 워너비 아이브 장원영과 이은지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가운데 장원영의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권성준과 최현석의 허세 미러전이 펼쳐진다.

자기관리 끝판왕으로 알려진 장원영은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아무에게도 말한 적 없는 냉장고 속 최애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장원영의 최애템을 알게 된 이은지가 "품절 대란 날 것 같은 느낌이 오지 않아요?"라고 해 이은지도 놀란 장원영의 최애템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또 장원영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권성준과 최현석의 빅매치가 성사된다.



뛰어난 요리 실력만큼이나 하늘을 찌르는 자신감, 유쾌한 허세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전하고 있는 권성준과 최현석이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보여줄 '허세 미러전'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무엇보다 자신이 아끼는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만들어진 요리들을 맛본 장원영은 손으로 하트를 만들어 만족감을 표한다.


이에 권성준과 최현석 중 하트가 절로 나오는 맛을 선사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시선을 모은다.

더불어 5회 예고편에는 딤섬의 여왕 정지선은 물론 파인 다이닝의 진수를 보여줄 미슐랭 1스타 셰프 손종원의 모습도 담겨 한층 더 치열해질 승부를 예감케 한다. 두 사람은 15분이라는 제한된 시간에도 요리 솜씨를 십분 발휘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냉장고를 부탁해' 5회는 오는 19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