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2 18:17
연예

송혜교, '파격 숏컷' 얼굴로 소화했네…비현실적 비주얼→솔직 토크 (요정재형)

기사입력 2025.01.12 00:05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송혜교가 파격 숏컷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정재형의 유튜브 '요정재형'은 송혜교의 게스트 출연을 앞두고 11일 오후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는 곧 공개될 '요정재형' 송혜교 편에 등장하는 음식들의 레시피가 담겼다.

그런 가운데 깜짝 숏컷을 한 송혜교가 살짝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파격적인 헤어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미모로 숏컷을 완벽 소화한 모습. 화려한 이목구비와 굴욕 없는 피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재형이 준비한 양식 요리에 송혜교는 "피클이나 김치 같은 것 좀 달라"며 솔직한 반응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정재형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와 함께 담근 김치를 선뜻 내와 훈훈함을 더했다.

정재형의 요리에 곁들인 박나래의 김치를 맛보며 송혜교는 "되게 김치가 시원하다"며 무아지경 먹방을 펼쳤다.

이날 정재형이 준비한 메뉴는 어니언 수프, 비프 스트로가노프, 그리고 랍스터 샐러드. 랍스터 샐러드를 맛본 송혜교가 "맛있다"며 감탄하자, 정재형은 "이 얘기 들으니까 '맛있다, 연진아'(같다)"며 '더 글로리' 명대사를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송혜교가 게스트로 등장하는 '요정재형' 에피소드는 12일 오후 5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송혜교는 최근 영화 '검은 수녀들'에서 소년을 구하려는 강한 의지의 '유니아' 수녀 역을 맡아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요정재형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