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8 16:39
연예

"시즌3, 축복" 곽튜브, 논란 후 '세계기사식당3' 컴백…빠니보틀과 함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12.24 14:22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 곽준빈이 이나은 학폭 옹호 논란 이수, 세계 기사식당 체험을 재개한다.

오는 1월 4일 첫 방송되는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3’(연출 송준섭)에서는 곽준빈과 함께 세계 기사식당의 음식을 만나보고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찐 로컬 체험기로 극강의 대리만족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티저 영상이 공개돼 앞으로 만나게 될 새로운 여행을 향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티저 영상 속 곽준빈은 현지 식당들을 속속들이 꿰고 있는 택시기사들은 물론, 현지인들의 추천을 받아 여행 가이드북에서는 만날 수 없는 찐 로컬 맛집과 숨어있던 명소를 소개하며 여행 예능의 새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특히 변함없이 현지 기사님들이 추천하는 축복받은 음식의 향연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소통력을 업그레이드 한 ‘아저씨 킬러’ 곽준빈은 현지인들의 생활 속으로 깊숙하게 들어가 직접 체험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곽준빈의 ‘여행 스승’인 빠니보틀이 게스트로 합류하는 모습도 담겨 있어 주목된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야간 오토바이 라이딩 중 마른하늘에 빗물 샤워라는 의도치 않은 상황을 맞이하곤 멘붕에 빠져 있어 이번에도 ‘사서 고생길’이 예상되는 상황. 음악으로 정신승리를 이끌어내려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은 곽준빈이 해외 기사식당을 방문하고 현지인과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다룬 여행 프로그램이다.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 시즌3는 오는 1월 4일(토) 오후 8시 5분 EBS 1TV에서 방송되며, 새로운 여행지에서 특별한 재미를 더하며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E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