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21:29
연예

슈퍼주니어 규현, '포세이돈'OST 전격 참여

기사입력 2011.10.10 18:03 / 기사수정 2011.10.10 18:0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포세이돈' OST에 전격 합류해 최시원을 위한 지원 사격에 나선다.
 
오는 11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KBS 월화극 '포세이돈' OST Part. 2에 슈퍼주니어 규현이 참여하게 된 것.
 
규현은 같은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이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포세이돈'에 참여, 최시원을 향한 전폭적인 지지를 드러내며 슈퍼주니어만의 끈끈한 동료애를 발휘하게 됐다.
 
11일 공개되는 규현의 '포세이돈' OST '헤어지는 방법'은 헤어지는 연인을 위한 이별 지침서를 담은 노래다. 규현의 애절한 보이스에 주옥같은 가사가 더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규현의 '헤어지는 방법'은 이미 '포세이돈' OST Part.1에서 양요섭의 '안돼'를 만든 작곡가 지인과 원택 콤비의 또 다른 야심찬 곡. 규현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가을 분위기에 걸맞은 가슴 먹먹한 분위기가 잘 맞아떨어진다는 평가로 이미 공개 전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규현은 연기자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최시원을 도와 '포세이돈' OST에 참여하게 됨으로써 슈퍼주니어의 파워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시원은 연기하고 규현이 노래를 부르며 다재다능한 슈퍼주니어의 매력을 발산하게 된 셈이다.
 
이미 지난달 27일 공개된 비스트 양요섭의 '안돼'가 전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터라 규현의 '헤어지는 방법'에도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규현이'포세이돈' OST에 참여하게 됨으로써 최시원뿐만 아니라 '포세이돈' 제작진들에게 큰 활력을 주고 있다''며''규현의 명품 보이스가 드라마에 더해져 '포세이돈'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포세이돈'은 국내 최초로 '해양 경찰 미제 사건 수사대'의 리얼 스토리를 담은 '신(新) 개념 수사극'으로 범국가적 범죄조직 '흑사회'를 둘러싼 흥미진진한 '수사 9과'의 활약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규현 ⓒ 에넥스 텔레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