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7:37
연예

현빈, ♥손예진 공개 언급→'LA 목격' 열애설 해명하나 "이땐 아냐"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12.17 19:2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현빈이 아내이자 아들의 엄마인 손예진을 공개적으로 언급해 화제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에피소드 말미에는 영화 '하얼빈'(감독 우민호)의 주연 현빈, 박정민, 전여빈, 박훈의 모습이 선공개됐다. 



이날 신동엽은 현빈에게 "'옛날부터 손예진 좋아했네' 그러면서 뚝딱거리는 모습을 보면서 어땠냐"며 결혼 전 두 사람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이에 현빈은 당시 사진을 보는 척 하며 고개를 기웃하더니 "이때는 아니었는데?"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현빈과 손예진은 2018년 함께 출연한 영화 '협상' 개봉 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2019년 1월에는 두 사람을 목격했다는 한 네티즌이 LA 마트 목격담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해 추측이 불거지기도 했다. 당시 네티즌은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의 골프장에서 함께 있었으며 두 사람이 손예진의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모습도 봤다고 덧붙이기도. 


이에 현빈의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전혀 사실 무근이다. 현빈이 해외 일정 차 미국에 나간 것은 맞지만 손예진과의 소문(동반여행)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열애설 직전 현빈과 손예진은 '협상'에서 마주하는 신이 거의 없었음에도 홍보 일정에서 다정한 셀카 등을 공유해 선남선녀 케미로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이들은 2019년 방송한 tvN '사랑의 불시착'으로 완벽한 로맨스 케미를 선보인 후 또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고, 두 사람 모두 열애를 인정, 2022년에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그리고 현빈과 손예진은 2022년 11월 아들을 품에 안아 부모가 됐다.

최근 현빈은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선공개 영상에서도 아내 손예진을 향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냈다. 

현빈은 "오랜만에 토크쇼 아니냐"는 유재석의 말에 "와이프가 나왔을 때도 생각보다 카메라가 많을 거라고 했다"며 아내 손예진의 조언을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얼마 전에 두 살이 됐다"며 아들을 언급, 귀여운 손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현빈은 "와이프는 본인을 닮으면 좋다고 하고 전 저를 닮았으면 좋겠다고 한다"며 손예진과 아들을 향한 비주얼 욕심을 솔직히 전해 아빠가 된 현빈의 근황 토크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더불어 현빈은 "자기가 해주는 것들을 보면 존경스럽고 감사해요"라며 아이의 엄마가 된 손예진을 향한 진심을 전해 화제가 됐다. 특히 '자기'라는 애칭을 공개한 것인지에 대한 관심도 모은 상황이다. 

아빠가 된 후 더욱 활발해진 현빈의 예능 출연에 많은 이들이 "드디어 손예진과 아들 공개 언급", "러브스토리 과정 자세히 알려주나요", "아들 사랑 더 드러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 중이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짠한형 채널, tv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