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7:02
연예

김성주 "'미스터트롯3' 참가자, 상당한 압박 속 무대…나이 제한 폐지도 기대" [일문일답]

기사입력 2024.12.16 15:4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미스터트롯3'MC 김성주가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19일 첫 방송하는 TV조선 '미스터트롯3'은 나이 제한 폐지, 심사 방식 변화, 일본 진출 특전 등 파격 변화를 예고하며 벌써 예사롭지 않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트롯 명가다운 레전드 스케일과 완성도는 물론, 높은 경쟁률을 뚫은 역대급 참가자들이 대거 모인 만큼 대한민국에 또 한 번 트롯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그런 가운데,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모든 시리즈를 함께해온 김성주가 다시 한번 '미스터트롯3' MC로 출격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그동안 김성주는 안정감 있는 진행 실력과 긴장감을 200% 끌어올리는 순발력으로 오디션의 살아있는 교과서라고 불려 왔다. 

그런 그가 '미스터트롯3' 첫 방송을 앞두고 일문일답 서면 인터뷰를 통해 프로그램에 대한 깊은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첫 녹화 분위기부터 전 시즌과는 달라진 점, 관전 포인트를 전해 기대를 모은다. 



이하 MC 김성주 일문일답 전문.
 
Q. 지난 시즌에 이어 참여하게 된 소감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새로운 트롯 스타 탄생의 현장에 이번에도 진행자로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스럽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무대에 서게 될 참가자들이 맘껏 실력 발휘할 수 있도록, 시청자분들이 쫄깃하게 경연을 즐기실 수 있도록 그동안의 노하우를 잘 살려서 이번에도 열심히 진행하겠습니다.

Q. '미스터트롯3' 첫 녹화 분위기는 어땠나요?

A. 이번 시즌에도 올하트를 받기 위한 참가자들의 도전이 눈물겹습니다. 특히 첫 녹화에는 마스터분들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 대거 등장하기 때문에 도전자들이 상당한 압박 속에 무대를 펼쳤습니다.

Q. 지난 시즌과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이번 시즌에는 나이 제한이 폐지됐다는 점이 가장 큰 변화로 느껴집니다. 그동안 유소년들의 놀랄만한 재능에 많은 시청자분들이 신기해하셨다면, 이번에는 장년들의 노련하고 구수한 매력이 시청자분들께 크게 어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Q. MC가 꼽는 '미스터트롯3' 관전 포인트 부탁드립니다.

A. 첫째, 타장르부를 비롯한 쟁쟁한 부서들을 누르고 과연 이번에도 현역부에서 진(眞)이 나올 것인가. 둘째, 글로벌 지역으로 도전하게 될 일본 진출에도 경쟁력 있는 TOP7이 나올 것인지. 셋째, 나이 제한 폐지로 혜택을 받은 도전자들이 선전할 것인지.

Q. 본방 사수 당부 멘트 부탁드립니다.

A. 이번 '미스터트롯3'는 기존 재미난 방식은 유지하면서도 시청자 여러분들이 원하는 방식까지 함께 반영해 매라운드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제작진 모두가 이번이 마지막 오디션이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일단 첫 방송 보시고 제작진의 진심을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도 대박 예감입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