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7:37
연예

10주년 맞은 '미생', 극장에서 본다…CGV 특별상영→임시완·이성민 라이브톡

기사입력 2024.12.11 14:19 / 기사수정 2024.12.11 14:19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드라마 '미생'이 방영 10주년을 맞아 CGV에서 특별상영된다.

지난 2014년 tvN에서 방영된 드라마 미생(스튜디오드래곤 제작)은 윤태호 작가의 동명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주인공 장그래가 프로 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방영 당시 사회 초년생 장그래의 시선으로 인생과 회사생활을 밀도 있게 그려내며 마니아층을 양산, 최종화에서 평균 8.4%, 최고 10.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 바 있다.

스튜디오드래곤과 CGV는 미생 방영 10주년을 맞아 미생의 20개 에피소드 중 레전드 회차로 손꼽히는 13화를 ‘미생: 더할 나위 없었다’라는 타이틀로 극장에서 상영키로 결정했다. 

오는 20일(금) 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17개 극장에서 상영하며, 예매 오픈은 12일(목)이다. 미생 13화는 장그래의 아이디어로 진행된 영업3팀의 요르단 사업 PT와 함께 오상식이 장그래에게 ‘더할 나위 없었다’는 칭찬으로 시청자에게 큰 감동을 선사한 회차다.

미생의 제작진과 배우진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미생: 더할 나위 없었다’ 특별 상영회로 김원석 감독 및 정윤정 작가, 윤태호 작가를 비롯해 이성민, 임시완, 강하늘, 강소라, 김대명, 변요한 배우를 만날 수 있는 라이브톡을 20일(금) 오후 7시 4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할 예정. 이 행사는 CGV강남, CGV왕십리, CGV인천 등 전국 12개 극장에서 생중계된다.

스튜디오드래곤과 CGV는 이번 상영 수익을 CJ도너스캠프의 취업취약계층 청년의 실질적 자립을 돕는 ‘꿈키움 아카데미’ 및 전국 돌봄시설에서 자립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뜻깊은 행사를 위해 한국방송실연자권리협회도 소정의 금액을 추가로 후원키로 하는 등 따스한 손길을 더했다.

스튜디오드래곤 관계자는 "드라마 팬들에게는 아직도 명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미생’의 레전드 회차와 작품의 주역들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스튜디오드래곤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