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6:00
연예

'19일 컴백' 이영현, 우아한 자태로 '시선집중'…음악적 커리어 자축 의미

기사입력 2024.12.06 08:51 / 기사수정 2024.12.06 08:5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영현이 우아하고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6일 공식 채널을 통해 이영현의 정규 3집 '프라이빗(PRIVATE)'의 ‘CELEBRATION’ 버전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이미지 속 이영현은 초원을 거닐며 자연 속에 내추럴하게 녹아든 모습이다. 이영현은 앞서 대중에게 각인된 강렬한 보컬리스트로서의 이미지와 열정을 표현한 'FIRE' 버전, 오랜 시간을 지나 진주를 만들어내는 조개에 빗대며 자신의 성장을 표현한 'PEARL' 버전 등 과거와 현재를 콘셉트로 표현했다.



이날 마지막으로 공개된 ‘CELEBRATION’ 버전은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가장 이영현다운 음악들을 만들어낸 자축과 자신을 응원해온 많은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뜻을 동시에 담아냈다.

'프라이빗'은 '사적인'이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이영현의 가장 솔직한 이야기들을 담아냈다. 20년 동안 다양한 음악으로 대중의 마음을 울려왔던 이영현은 이번 앨범에서도 대부분의 곡 작업에 참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본연의 이야기들로 정규 음반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이영현의 정규 3집 앨범 '프라이빗'은 이달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에이치오이엔티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