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5:36
연예

박보영x설현x김민하, 나영석 PD 만난다→'백반기행' 출연까지 홍보요정 (조명가게)

기사입력 2024.11.28 10:2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조명가게'​의 열혈 홍보 요정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예비 시청자들을 찾는다.

오늘(28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채널십오야'의 ‘나영석의 와글와글’에 배우 박보영, 김설현, 김민하가 찾아온다.

세 사람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것만으로도 시청자들에게 큰 기대를 불어넣고 있다. '채널십오야'에 찾아온 세 사람은 '조명가게'에 대한 소개와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등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이야기들을 직접 공개하며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작품과는 또 다른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낼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일요일(1일) 방송되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허영만과​ 김민하가 색다른 만남을 가진다.



두 사람은 충남 천안을 방문해 지역의 유명 먹거리를 맛볼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김민하는 배우로서 다채로운 주제의 풍성하고 깊이 있는 대화를 풀어갈 예정이다. 세대를 아우르는 케미와 김민하의 단단하고 진중한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이번 주 일요일(1일) 저녁 8시 50분에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는 어두운 골목 끝을 밝히는 유일한 곳 ‘조명가게’에 어딘가 수상한 비밀을 가진 손님들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강풀 작가의 ‘미스터리 심리 썰렁물’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이자 누적 조회수 1.5억 뷰를 돌파, 지금까지 많은 독자들의 찬사와 사랑을 받고 있는 동명 웹툰 ‘조명가게’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무빙'에서 정원고의 담임 선생님 ‘최일환’ 역을 비롯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밀도 높은 연기와 놀라운 표현력을 보여줬던 배우 김희원이 첫 시리즈 연출에 도전한다. 여기에 주지훈, 박보영, 김설현, 배성우, 엄태구, 이정은, 김민하, 박혁권, 김대명, 신은수, 김선화, 김기해가 합류해 ‘조명가게’를 둘러싼 수상한 인물들로 등장할 예정이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는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 4일(수) 4개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이후 2주간 매주 2개씩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디즈니+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