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21
연예

민도희, PA엔터와 전속계약…콜로니와 공동 매니지먼트

기사입력 2024.11.26 08:3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민도희가 피에이(P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피에이(PA)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민도희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배우 민도희와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장르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그가 앞으로 더 중심이 될 수 있는 캐릭터들을 소화하며 맛깔스러운 연기로 더 많은 대중들과 만나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더해 피에이(PA)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배우와 셀럽, 인플루언서와 광고 등을 통해 MZ를 타깃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및 매니지먼트를 펼치고 있는 콜로니(colony)와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배우 민도희에 대해 공동 매니지먼트 체제를 구축, 업무 역량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를 토대로 향후 피에이(PA)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중심의 매니지먼트는 물론, 배우 매니지먼트 영역으로 확장세를 이어가며 소속 배우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2012년 그룹 타이니지(Tiny-G) 멤버로 데뷔한 민도희는 배우로 전향하여 tvN '응답하라 1994'에 출연, ‘조윤진’ 역을 맡아 열연하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러블리한 비주얼과 반전을 이루는 차진 사투리 연기부터 털털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색채를 인물에 담아내며 작품에 활력을 더한 그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함께 배우로서 입지를 굳건히 했다. 

이후 KBS 2TV '란제리 소녀시대',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 등의 드라마와 ‘터널3D’, ‘은밀한 유혹’, ‘아빠는 딸’, ‘자산어보’ 등의 영화까지, 민도희는 꾸준한 연기 활동을 통해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카르밀라’를 통해 무대에 오른 그는 흡인력 강한 연기로 관객들이 극에 빠져들게 만들었고, 인물들의 서사와 감정에 깊이 몰입하도록 이끌며 관객들의 찬사를 얻었다. 더욱이 풍부한 성량과 뛰어난 가창력까지 선보여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기도. 이에 안방극장과 스크린뿐 아니라 무대에서 이어갈 그의 행보에도 기대가 모아졌던 바.

이렇듯 매체를 넘나들며 장르 불문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을 만나고 있는 민도희. 새 소속사와 함께 새 출발을 알리며 제2의 도약에 시동을 걸고 있는 그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 = 피에이(PA)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