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41
연예

'결혼' 은가은 "♥박현호, 8개월 만남 동안 확신 생겨…부부로 잘 살아보겠다" [전문]

기사입력 2024.11.22 17:27 / 기사수정 2024.11.22 17:4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은가은이 박현호와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22일 은가은은 "오늘은 가수 은가은이 아닌, 김지은으로서 여러분께 조심스럽게 저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며 "2024년 3월 21일, 현호 씨와의 인연이 시작된 이후 저에겐 참 좋은 일들이 많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 중 가장 기뻤던 일은 현호 씨와 예쁘게 만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께 보여드리게 된 것이었다. 박현호 씨와 저는 가족 분들의 축복 하에 2025년 4월 12일, 부부로서의 인연을 시작해 보려 한다"고 결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은가은은 "현호 씨는 보이는 곳보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저를 더 아껴주고 위해주는 따뜻함이 있고, 저를 웃게 만드는 게 가장 행복이라고 말하는 남자다. 함께 하는 순간 뿐만 아니라 몸이 떨어져 있어도 항상 곁에 있는 듯한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든든함까지 있는 사람이다 보니 8개월 동안 만남을 이어가면서 현호 씨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라며 박현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이런 모습들을 팬 분들에게 보여주는 과정에서 리얼타임으로 보여드리지 못했고 팬 분들에게 혼란을 드렸다. 모든 것이 처음이라 서툰 것도 많지만, 현호 씨와 함께하는 첫 발걸음을 잘 내디딜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은가은과 박현호는 지난 8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식 커플로 거듭났다.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에 출연하며 다정한 일상을 공개해 왔던 이들은 결혼식 준비 과정 역시 '신랑수업'을 통해 전할 예정이다.



다음은 은가은이 SNS에 전한 결혼 발표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은가은입니다.


오늘은 가수 은가은이 아닌, 김지은으로서 여러분께 조심스럽게 저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2024년 3월 21일, 현호 씨와의 인연이 시작된 이후 저에겐 참 좋은 일들이 많았어요. 그 중 가장 기뻤던 일은 현호 씨와 예쁘게 만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께 보여드리게 된 것인데요.

갑작스러운 열애설 때와는 달리, 결혼만큼은 제 입으로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기에... 어떻게 제 마음을 말씀드려야 제 진심을 전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이번에도 기사가 먼저 올라오게 되어 조금 아쉽지만 지금이라도 정말 솔직하게 제 입장을 말씀드리려 해요.

박현호 씨와 저는 가족분들의 축복 하에 2025년 4월 12일, 부부로서의 인연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현호 씨는 보이는 곳보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저를 더 아껴주고 위해주는 따뜻함이 있고, 저를 웃게 만드는 게 가장 행복이라고 말하는 남자예요. 

함께하는 순간뿐만 아니라 몸이 떨어져 있어도 항상 곁에 있는 듯한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든든함까지 있는 사람이다 보니 8개월 동안 만남을 이어가면서 현호 씨에 대한 확신이 생겼습니다. 

이런 모습들을 팬 분들에게 보여주는 과정에서 리얼타임으로 보여드리지 못했고 팬 분들에게 혼란을 드렸습니다.

모든 것이 처음이라 서툰 것도 많지만, 현호 씨와 함께하는 첫 발걸음을 잘 내디딜 수 있도록 많은 응원도 부탁드립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저희 커플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잘 살아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은가은, 채널A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