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0교시는 인싸타임’ 베일에 가려있던 주인공들의 비밀이 수면 위로 드러난다.
18일 OTT 플랫폼에 공개된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에서는 강우빈(김우석 분)과 김지은(강나언)을 비롯해 이동민(최건), 모봉구(손동표), 민설희(한채린)의 모든 비밀이 탄로 난다. 후반부로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다섯 명의 스토리를 더욱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인싸 호소인’ 강나언, 친구들과 갈등 해결할 수 있을까
봉구는 들키고 싶지 않았던 자신의 모습을 지은에게 보이고 만다. 이에 그는 자신의 치명적인 비밀을 알게 된 지은에게 분노한다. 또한 설희가 우빈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지은은 그녀에게 우빈의 고백을 거절할 생각이라고 밝힌다. 하지만 설희는 자신이 좋아하는 우빈을 차겠다는 그녀의 말에 더욱 어이없어한다고. 봉구와 설희는 자신의 비밀을 알게 된 지은과 큰 갈등을 빚게 된다. 인싸가 되고 싶지만 다가갈수록 친구들과의 관계가 악화되는 지은의 모습이 극의 몰입감을 더한다.
▲ 수면 위로 드러난 비밀
지은은 설희를 위해 우빈에게 선을 긋고 또 다른 계획을 제안한다. 예상치 못했던 지은의 협박에 우빈은 친구들에게 다시 거짓말을 해야 할지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뿐만 아니라 동민이 비공개 연습생이라는 사실을 모두가 알게 되며 학교가 발칵 뒤집힌다. 과연 이들의 우정이 끝까지 유지될 수 있을지 모든 회차가 공개되며 마지막까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 김우석과 강나언, 이들의 로맨스 행방은?
우빈은 지은에게 인싸가 되는 법을 알려주며 그녀와 한층 더 가까워졌다. 여기에 동민 또한 지은을 인싸로 만들어 주기 위해 합류했다. 우빈과 동민이 지은을 사이에 두고 팽팽한 기싸움을 벌인다. 지은은 자신을 생각해 주는 우빈에게 점점 마음을 열게 되는데. 설희가 우빈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지은과 자신의 비밀이 탄로 날 위기에 처한 우빈의 사랑이 이뤄질 수 있을지 두 사람의 관계가 흥미롭게 다가온다.
이처럼 가면 갈수록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지며 우빈과 지은을 비롯한 동민, 봉구, 설희에게 위기가 닥치게 된다. 친구들의 비밀을 알게 된 이들은 서로를 용서할 수 있을지 다섯 명의 우정이 마지막 회까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0교시는 인싸타임’은 오늘 18일 IPTV와 OTT 플랫폼(TVING, Wavve, WATCHA)에서 5~8회가 공개돼 전편 모두 볼 수 있으며, 넷플릭스에서도 일괄 오픈된다.
사진 =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