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3:42
연예

'동훌륭' 데프콘, 서장훈 빈자리 꿰찼다 "있는 그대로 반응할 것"

기사입력 2024.11.15 11:0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동물은 훌륭하다' 데프콘이 새로이 MC로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15일 오전 KBS 2TV '동물은 훌륭하다'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데프콘, 은지원, 장도연, 손수희 PD가 참석했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다양한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일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애니캠을 통해 감동과 재미, 일상 속 법률 상식까지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대중의 인식을 개선하는데 힘쓰고 있다.

파일럿 당시 MC였던 서장훈을 대신해 새로이 합류한 데프콘은 "제각각의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데, 지향하고 있는 건 새로운 프로그램이었다. 마침 지금까지 해보지 못한 프로그램을 제안받아서 감사했고, 동물을 다루는 프로그램들과는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경각심과 책임감을 이야기하는 것 같아 너무 좋았다. 너무 훌륭한 프로그램이 같이 하자고 해서 바로 합류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프로그램을 위해 보여줄 것이 있느냐는 말에는 "제가 보여드릴 건 없다. 있는 그대로 반응하겠다"며 "비반려인으로서 반려인에 대한 이해와 응원을 했을 때 반려 문화가 진정으로 완성된다고 생각한다. 보면서 직접 느끼는대로 반응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동물은 훌륭하다'는 16일 오전 10시 35분 첫 방송되며, 12월 9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K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