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45
연예

에이티즈, 비밀스러운 대저택서 무슨 일?…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4.11.12 08:44 / 기사수정 2024.11.12 08:44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한층 커진 스케일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12일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의 타이틀곡 ‘아이스 온 마이 티스(Ice On My Teeth)’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비밀스러운 대저택의 실체가 드러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에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서는 어떤 건물을 투시해서 들여다보는듯한 연출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가운데, 이번 포스터에서는 진짜 모습이 나타나 웅장함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산과 분수 사이에 덩그러니 놓여있는 저택의 비주얼은 물론 그 위에 적힌 ‘아이스 온 마이 티스’ 타이포그래피가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불러일으키고 있다.

에이티즈의 미니 11집에는 '딥 다이브(DEEP DIVE)'를 시작으로 '씬 1 : 밸류(Scene 1 : Value)', '아이스 온 마이 티스(Ice On My Teeth)', '맨 온 파이어(Man on Fire)', '셀피쉬 왈츠(Selfish Waltz)', '이너프(Enough)'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6곡 중 무려 5곡의 작사에 멤버 홍중과 민기가 참여한 만큼, 에이티즈만의 매력이 가득 녹아져 있어 글로벌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본격적인 컴백까지 단 3일 남은 가운데, 약 6개월간의 기다림을 한방에 날리는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공개한 에이티즈의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는 15일 오후 2시 공개된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