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3:53
연예

장윤주 눈물, '도수코 2' 도전자들과 뜨거운 이별

기사입력 2011.10.01 11:0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모델 장윤주가 '도수코 2' 마지막 회에서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1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2'에서는 최종 우승자 선발을 앞두고 뉴욕 패션위크에서 펼쳐진 파이널 쇼가 공개된다. 이날 장윤주는 쇼가 끝난 후 눈물을 쏟았다.

장윤주는 TOP2 박슬기, 진정선과 함께 뉴욕을 찾았다. 도전자들은 의상 피팅부터 헤어 메이크업 테스트, 리허설로 바쁜 일정을 보내며 설렘과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장윤주는 패션쇼가 시작되기 전 도전자들의 백스테이지를 찾아 워킹과 포즈, 시선의 각도 등에 대해서도 세세하게 조언하는 등 TOP2 못지 않게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도전자들의 패션쇼를 흐뭇한 미소로 눈여겨 지켜본 장윤주는, 쇼가 끝나고 도전자들을 만나자 왈칵 눈물을 쏟아 주변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장윤주는 "둘 다 내 자식들 같은데, 당당하고 멋진 모습이 너무나 기특하고 자랑스럽다"고 도전자들에 찬사를 아끼지 않으며 "이제 심사하기만 힘들어졌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10월1일 방송되는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2' 마지막회에서는 수개월간의 여정을 마친 도전자들 중 최종 우승자가 탄생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고난이도의 미션들 속에서 한층 모델답게 성장한 도전자들의 뉴욕 컬렉션과 패션매거진 커버 화보, 깜짝 미션까지 마지막 활약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심사위원들 간에도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지며 우승자 선정에 난항을 겪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청자들의 관심 또한 한층 고조되고 있다. 막판 뒷심을 발휘하며 다크호스로 떠올라 마지막에 변정수의 무한 애정 공세까지 받았던 박슬기와, 도전 초반부터 상위권을 차지하며 가능성을 증명해 온 진정선 중 누가 우승을 차지할지 주목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CJ E&M 제공]


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