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1:43
연예

세이마이네임, 오늘(5일) '더쇼'서 수록곡 무대…김재중 작사 참여

기사입력 2024.11.05 16:09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이 수록곡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세이마이네임은 5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에서 타이틀곡 'WaveWay(웨이브웨이)'와 함께 'Goldilocks Water(골디락스 워터)'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앞서 유튜브 채널 M2의 '퍼포먼스37' 콘텐츠를 통해 공개했던 '골디락스 워터' 퍼포먼스가 팬들 사이에서 열띤 반응을 받은 가운데 이에 보답하고자 세이마이네임이 '심플리 케이팝'을 시작으로 이번 주 음악 방송에서 '골디락스 워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 것.

'골디락스 워터'는 빈티지 사운드의 부드러운 멜로디가 특징인 바운스 팝 장르로, 김재중이 단독 작사한 곡으로 혼자서 모든 걸 견딜 땐 외롭고 힘들지만 행복했고 열정적이었던 우리를 회상하며 결국 함께 행복할 거라는 마음을 풀어낸 섬세한 가사가 멤버들의 순수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특히 감미로운 멤버들의 화성음으로 시작되는 도입부부터 청량한 음색과 어우러진 발랄한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에게 희망찬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어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담은 데뷔 앨범의 수록곡들까지도 골고루 사랑받으며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인정받은 세이마이네임은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사진=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