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0:22
연예

박진영, 오늘(4일) '아니라고 말해줘' 발매…차주영·이이경 지원사격

기사입력 2024.11.04 08:48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박진영(J.Y. Park)이 소울풀한 리듬감 속으로 리스너를 초대한다.

박진영은 오늘(4일) 디지털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와 타이틀곡 '이지 러버(Easy Lover)(아니라고 말해줘)'를 발매한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체인지드 맨(Changed Man)' 이후 약 1년여 만의 신곡이 자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박진영의 새로운 명작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지 러버(Easy Lover)(아니라고 말해줘)'는 박진영의 대표곡 '어머님이 누구니', '허니(Honey)'에서 보여준 블루스적 요소와 '날 떠나지마', '너뿐이야'에서 느껴지는 메이저 음악의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모던 소울 펑크 장르 곡이다.

벌스에서는 블루스 음계를, 후렴에서는 메이저 음계를 활용해 소울풀한 감성과 밝고 신나는 에너지를 완성했다. 노랫말에는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만나서는 안 될 사람에게 빠져들어 멈추지 못하는 사랑을 담았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에너제틱 사운드가 곡 분위기를 강조한다. 

박진영은 신곡 발표와 함께 흥미로운 스토리와 캐스팅으로 늘 화제가 된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왔는데, 이번 역시 화려한 출연진과 감상 포인트를 준비했다. '이지 러버(Easy Lover)(아니라고 말해줘)' 뮤직비디오는 앞서 공개된 티저 콘텐츠를 통해 박진영 외 대세 배우 차주영, 이이경과의 연기 호흡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티저에서 마치 한 편의 누아르 영화를 보는 듯한 분위기 속 세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해 완결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박진영의 '이지 러버(Easy Lover)(아니라고 말해줘)'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신곡의 기세를 이어 박진영은 오는 12월 27~29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3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스틸 제이와이피(Still JYP)'를 개최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