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21:14
연예

퍼플키스, 오늘(24일) '엠카'서 신곡 무대 첫 공개

기사입력 2024.10.24 11:4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본격 신곡 'ON MY BIKE' 활동에 돌입한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2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7집 'HEADWAY(헤드웨이)'의 타이틀곡 'ON MY BIKE(온 마이 바이크)' 첫 컴백 무대를 꾸민다.

'ON MY BIKE'는 강렬한 기타 사운드를 베이스로 한 힙합 댄스 곡으로, 어제의 후회와 내일의 기대 사이에서 우리만의 길을 가자는 퍼플키스의 진취적인 포부를 담았다. 멤버 수안이 작사에 참여해 퍼플키스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특히, 퍼플키스는 쉴 틈 없는 대형 변화 속에 파워풀한 군무를 더해 한층 강력해진 여섯 마녀의 매력을 뽐낸다. 오토바이에 시동을 거는 포인트 안무 등 무대 위 거침없이 질주하는 모습으로 '퍼키먼스(퍼플키스+퍼포먼스)'의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미니 7집 'HEADWAY'는 인생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갈림길에서 본인만의 방향으로 전진하라는 메시지가 담긴 앨범이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러시아, 캐나다, 타이완, 멕시코 등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하며 성공적인 마녀의 귀환을 알렸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늘(2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ON MY BIKE' 컴백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RBW]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