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8:02
연예

유니코드 유라,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 OST '고마워' 발매

기사입력 2024.10.23 10:01 / 기사수정 2024.10.23 10:01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걸그룹 유니코드(UNICODE) 멤버 유라가 영화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 OST에 참여했다.

유라의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 OST '고마워'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고마워'는 조심스럽게 다가온 설레는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낸 곡이다. 운명처럼 느껴지는 순간 그 떨림을 하나하나 나열하듯 담은 것은 물론, 유라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설렘을 증폭시킨다.

특히 '고마워'는 히트곡 메이커 DOKO(도코)가 프로듀싱에 참여, 로맨틱한 사운드와 세밀한 편곡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유라는 '고마워'를 통해 사랑의 떨림을 한층 더 로맨틱하게 그려냈다.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는 태권도 특기생 주영(이선 분)과 아버지의 폭력에서 벗어나고 싶은 모범생 도희(김누림 분)가 어른이돼 다시 재회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최근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대만 가오슝 영화제에 초청되기도 했다.

한편, 유라가 소속된 유니코드는 지난 4월 정식 데뷔했다. 7월에는 일본 데뷔 앨범 'HELLO WORLD'(헬로 월드)를 발매한 가운데, 발매 직후 수록곡 'Blur'(불러)로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2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JMG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