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을 예고했다.
하현상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EP 'Elegy (엘레지)' 타이틀곡 '향기'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현상은 무언가를 연이어 그리는데 몰두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후 옥상에 올라가 하늘을 바라보는 장면이 그려져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였다.
무엇보다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또 영화 같은 영상미에 하현상만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더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하현상의 새 EP 'Elegy'는 지난 1월 발매된 'With All My Heart (위드 올 마이 하트)'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하현상의 눈부신 음악적 성장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그만의 목소리와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으며, 그리움을 헤아리는 마음을 음악적 선율에 녹여냈다.
타이틀곡 '향기'는 멀어진 이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담아낸 모던 포크록 장르의 곡이다. 슬픔을 담백하게 표현하는 기타 연주와 우아하게 퍼져가는 스트링이 하현상의 보컬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며, 하현상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한편 하현상의 새 EP 'Eleg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웨이크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