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1 08:33
연예

초호화 결혼식 마친 조세호 "♥아내와 평생 함께…응원 부탁" 소감 [전문]

기사입력 2024.10.20 22:2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결혼식을 마친 후 소감을 전했다. 

조세호는 20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결혼 발표가 생각보다 빨리 알려져서 이미 결혼했다고 생각해주시는 분들도 꽤 계셨다"면서 "조금전 너무나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오늘 이자리 함께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의 인사 전해드리고 싶다. 또한 이글을 읽으시면서 축하해주시는 모든분들께도 감사 인사드린다"는 말로 쏟아지는 결혼 축하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그는 "이번 결혼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는데 그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며 "앞으로 평생을 함께할 두사람 서로 아끼고 의지하며 보내주신 축복 한아름 안고 감사히 행복하게 살아갈 모습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조세호는 서울 신라호텔에서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신부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주례는 전유성이, 사회는 남창희가 맡았으며 축가는 김범수, 태양, 거미가 불렀다. 이동욱은 축사로 함께했다. 

이외에도 이승기, 이다인, 유재석, 지드래곤, 덱스, 오나라, 민효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몬스타엑스 셔누, 슈퍼주니어 은혁, 규현, 김희철, 엑소 찬열, 씨엔블루 정용화, 이수혁, 이성경, 조현아, 러블리즈 이미주, 이용진, 인교진, 이진욱, 류준열, 신현지, 엑소 찬열, 이광수, 지상렬, 이유비, 남희석, 그레이, 박준형, 김지혜, 김영철, 최태준, 박명수, 신기루, 이동휘, 붐, 문세윤, 김학래, 문상훈, 유병재 등이 참석했다.

다음은 조세호 글 전문

안녕하세요 조세호입니다. 결혼발표가 생각보다 빨리 알려져서 이미 결혼했다고 생각해주시는 분들도 꽤 계셨는데요.
조금전 너무나 많은분들의 축하와 축복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습니다. 무엇보다 오늘 이자리 함께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의 인사 전해드리고 싶구요. 또한 이글을 읽으시면서 축하해주시는 모든분들께도 감사 인사드려요.

이번 결혼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는데 그 감사한마음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앞으로 평생을 함께할 두사람 서로 아끼고 의지하며 보내주신 축복 한아름 안고 감사히 행복하게 살아갈 모습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밤들 보내주시구요 ^^ 신혼여행 잘 다녀오겠습니다!!

사진 = 조세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