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13
연예

시상식 라인업이네…조세호 결혼식, 이승기♥이다인에 GD까지 [종합]

기사입력 2024.10.20 19:2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화려한 연예인 하객들의 축복 속에 품절남이 됐다. 

조세호는 20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에서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조세호의 결혼식은 화려한 라인업으로 일찍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회는 조세호와 20년 지기인 남창희가 맡았으며, 주례는 조세호의 은사인 전유성이 맡았다. 또한 김범수, 태양, 거미가 축가를 불렀으며, 이동욱이 축사로 '절친' 조세호의 결혼을 축복했다. 



다수의 방송을 통해 조세호와 돈독한 우정을 드러내온 이들이 많기에, 이들의 참석에도 이목이 쏠렸다. 

실제로 이날 조세호의 결혼식에는 이승기, 이다인 부부가 동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지드래곤, 유재석, 민효린, 덱스, 오나라, 투모로투바이투게더 범규, 몬스타엑스 셔누, 슈퍼주니어 은혁, 규현, 씨엔블루 정용화, 이수혁, 이성경, 조현아, 러블리즈 이미주, 이용진, 인교진, 이진욱, 류준열, 신현지, 엑소 찬열, 이광수, 지상렬, 이유비, 남희석, 그레이, 박준형, 김지혜, 김영철, 최태준, 박명수, 신기루 등이 조세호 부부의 결혼을 직접 축하했다. 



조세호는 지난 4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결혼 일정을 알렸다. 당시 그는 "사실 저도 태어나서 처음 결혼해 보는 거라 정말 많이 떨리기도 하면서 잘 준비해보고 싶다"면서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떨리는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조세호는 결혼식 다음날인 21일부터 약 열흘간 신혼여행길에 오른다. 이에 KBS 2TV '1박 2일' 등 고정 출연 중이던 예능프로그램 녹화에 불참한다. 

사진 = 고아라 기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