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3:39
게임

넥슨, 온라인 쇼핑몰 디앤샵 내 캐릭터 상품 입점

기사입력 2007.06.05 02:31 / 기사수정 2007.06.05 02:31

김태훈 기자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부터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을 통해 자사의 캐릭터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디앤샵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인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나나이모> 등을 이용해 제작된 캐릭터 상품들로서, 도서•문구•완구•생활용품 등을 망라한 총 300여 종의 캐릭터 상품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디앤샵 내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금일부터 디앤샵 홈페이지를 통해 '넥슨 캐릭터 상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메이플스토리 피규어', '다오∙배찌 인형', '메이플스토리 문구세트', '카트라이더 손목시계' 등을 포함한 대다수의 넥슨 캐릭터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인형'을 무료로 증정한다.

넥슨에서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이번에 메이저 온라인 쇼핑몰 디앤샵에 자사 캐릭터 상품을 입점시킨 것은 막강한 유통망을 확보했다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며, "향후에도 넥슨은 지속적으로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원소스멀티유스(OSMU) 비즈니스를 공세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넥슨 캐릭터 상품은 GS이숍(www.gseshop.co.kr)과 CJ몰(www.cjmall.com)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금일부터 GS이숍과 CJ몰에서도 '넥슨 캐릭터 상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김태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