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34
연예

비스테이지, 나카가와 타이시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지원

기사입력 2024.10.16 22:2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비스테이지가 일본 배우 나카가와 타이시의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를 지원한다.

16일 비스테이지는 일본 배우 나카가와 타이시의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나카가와 타이시는 NHK 드라마 '내가 어렸을 적에'로 데뷔한 배우로, '무지개빛 데이즈', '언덕길의 아폴론', '오늘의 키라군', '딸바보 청춘 백서', 'G선상의 당신과 나', '카케구루이' 등에 출연하며 주연급 배우로 자리 잡았다. 특히, 최근 일본 넷플릭스 1위를 기록한 드라마 '아이 러브 유(Eye Love You)'에서 한국 배우 채종협과 함께 출연해 국내 및 전 세계에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비스테이지는 나카가와 타이시가 글로벌 팬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콘텐츠 관리부터 팬덤 소통 분야까지 다각도로 지원할 계획이다.

나카가와 타이시의 공식 홈페이지는 15일 오후 5시에 오픈됐다. 그는 오픈을 기념해 "처음으로 공식 팬 페이지를 오픈하게 돼 매우 설렌다. 앞으로 비스테이지에서 글로벌 팬덤과 활발히 소통하며,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영상 인사를 전했다.

나카가와 타이시는 '스타 스토리', '커뮤니티' 등 비스테이지의 다양한 소통 기능을 활용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 채팅, 프라이빗 메시지 등으로 소통할 수 있는 비스테이지의 실시간 양방향 팬덤 소통 기능 '비스테이지 팝(b.stage POP)'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그는 비스테이지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해 첫 글로벌 팬클럽을 모집한다. 공식 멤버십에 가입한 팬에게는 독점 콘텐츠, 팬클럽 이벤트, 티켓 선예매 등 다양한 멤버십 특전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공지사항, 배우 필모그래피, 비하인드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우석 비마이프렌즈 공동대표는 "글로벌 고객사 확장을 본격화한 이후 미국과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비스테이지가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비스테이지에서 나카가와 타이시가 글로벌 팬덤 소통을 강화하고, 더 많은 팬덤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일본 내 아티스트 사례 역시 지속해서 발굴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스테이지는 올해 1월 일본 법인을 설립하고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일본 걸그룹 NMB48, 아이돌 그룹 엔진(ENJIN)' 등 다양한 고객사가 비스테이지로 팬덤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사진 = 비스테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