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3:34
연예

'우승' 나폴리 맛피아, 꽃길 예약…추가 생존자였는데 편의점 출시까지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10.09 09:3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흑백요리사'에 80인 중 한 명인 흑수저로 등장해, 1라운드에서는 추가 생존. 3라운드에서는 패자부활전에서 부활하는 등 위기를 이겨내고 결국 우승까지 차지했다. 나폴리 맛피아(권성준)의 감동 서사에 그의 우승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8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흑백요리사'는 마지막 회차까지 전회차 공개됐다. '흑백요리사'는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이다.​ 

최근 인기와 화제성이 가장 높았던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에 백수저, 흑수저 중 우승자가 어디서 탄생할지도 높은 관심사였다. 나름의 반전이 담긴 회차들이 이어지더니, 마지막 회에서는 나폴리 맛피아가 에드워드 리와 접전 끝에 최종 1위를 거머쥐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안성재와 백종원의 만장일치까지 받아내며 손쉽게 1위를 거머쥐었다. 



권성준은 "지금 우승하고 나니 10년 간 살았던 게 틀리지 않았다. 앞으로 요리사답게 집과 주방만 왕복하는 요리사가 되겠다"며 우승 소감을 전했다. 또한 ":내가 보여주고 싶고 내가 하고 싶은 요리를 하는 식당을 운영하고 싶다. 지금 하고픈 건 자유롭게 요리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첫 라운드부터 추가 생존자로 생존, 이후에는 패자부활전에서 부활하는 등 방송 초반에는 위기가 그려졌으나, 최종 2번 대결에서는 2번 모두 승리하며 감동서사 여운까지 남겼다. 흑수저로 시작해 백수저에게 도전장을 내밀더니 결국 우승까지 차지한 것. 이에 벌써부터 대중의 반응은 뜨겁다. 그의 인기 메뉴인 '밤 티라미수'부터, 편의점 출시 정보까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그의 디저트는 곧 편의점에 출시된다. 편의점 CU는 오는 12일부터 '밤 티라미수 컵'을 4900원에 판매한다. 지난 8일부터 '포켓 CU'에서 사전예약을 받았다. 

또한 혜리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토크쇼 '헬's 클럽'에 출연해 비하인드도 밝힐 예정이다. 그의 뜨거운 인기에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의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지는 시점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넷플릭스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