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11:59
연예

'백수저' 황정민·'흑수저' 정해인, '흑백요리사' 변신…라면 끓이기 계급 전쟁

기사입력 2024.10.07 17:57 / 기사수정 2024.10.07 17:5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가 영화 속 라면 장면을 패러디한 '흑백 베테랑 요리사: 라면 계급 전쟁'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영상에서는 '베테랑2'에서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가 라면을 끓여 먹는 장면으로 재치 있게 시작한다.

이어 서도철 형사 역을 연기한 황정민, 박선우 역을 연기한 정해인이 각각 라면 백수저, 라면 흑수저 요리사로 등장하여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라면 요리 대결을 펼친다.



영상 앞에 등장하는 영화 속 라면을 먹는 장면에서도 직접 라면을 끓였을 정도로 라면에 진심인 황정민은 라면 백수저 요리사로, 정해인은 그에 도전하는 흑수저 닉네임 '맑눈광 요리사'로 활약한다.

여기에 전석우 역을 연기한 정만식이 깜짝 심사위원으로 등장해 두 사람의 라면 요리를 평가하며 재미를 더한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