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피프티 피프티가 컴백 무대를 펼쳤다.
2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Day6의 '녹아내려요'가 9월 마지막 주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자리를 비운 MC 영훈과 이정하의 빈자리는 MC 설윤의 그룹 NMIXX(엔믹스)의 배이, 지우가 함께했다.
9월 마지막 주 1위 후보는 Day6(데이식스)의 '녹아내려요', NMIXX의 별별별(See that?), fromis_9(프로미스나인)의 'Supersonic'가 올랐다.
앨범 'Love Tune'으로 컴백한 피프티피프티의 키나는 "주파수를 맞춘 현란한 라이브 세상 속처럼 우리의 일상에서 마주한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라고 앨범을 소개했다.
아테나는 타이틀곡 'SOS'는 "환상적인 무대를 가진 곡이다. 마치 동화 속 주인공처럼 구름 위를 걸어가고 있는 느낌을 준다"고 설명했다.
예원은 신곡과 가장 잘 어울리는 동화로 '오즈의 마법사'를 꼽으며 "'오즈의 마법사'의 주인공은 가장 이상적인 공간을 꿈꾼다. 저희 멤버들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피프티 피프티'가 생각이 나서 고르게 됐다"고 밝혔다.
문샤넬은 타이틀곡 'SOS'의 포인트 안무로 "줄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내적 춤을 추다가 '어? 같이 들어보실래요?'를 표현하는 춤"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1위는 생방송 투표가 마무리된 후 치열한 접점 끝 데이식스의 '녹아내려요'가 차지했다.
지난 2일 발표한 데이식스의 아홉 번째 EP 앨범인 'Band Aid'에 수록된 타이틀 곡 '녹아내려요'는 세상의 절망에 얼어버릴 것 같을 때 '너'로 인해 모든 것이 녹아내린다는 메시지의 노래로 강렬하면서도 경쾌한 사운드, 따스한 가사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화사, 강다니엘, 진호(펜타곤), P1Harmony, NCT WISH, FIFTY FIFTY, XODIAC(소디엑), K2 김성면, 클레오, xikers(싸이커스), 미미로즈, RESCENE(리센느), MADEIN(메이딘), Pagaehun(박태훈)이 출연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