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5.22 16:29 / 기사수정 2007.05.22 16:29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크로노스가 5월21일 통합 길드전 대진표 공개 및 길드 홍보 캠페인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지난 5월11일부터 18일까지 통합 길드전에 참가할 길드 신청이 이루어졌으며 5월21일 공식 크로노스 홈페이지(www.cronous.com)를 통해 최종 통합 길드전의 대진표가 공개되어 본격적인 길드전의 막이 오르게 된다. 이번 길드 전은 서버 별로 이루어 지는 기존 길드 전과는 달리 전 서버 유저들이 함께 만날 수 있는 아레나 서버에서 이루어 지는 점에 주안점을 둘 수 있다. 한편 최고 길드에게는 게임 머니와 함께 귀족 목걸이 세트 등이 지급된다.
또한 5월10일부터 20일까지 기존 길드 원 들의 자신의 길드를 홍보 할 수 있는 길드 소개 및 홍보 글을 신청을 받았으며 21일 홈페이지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6월13일까지 신규 회원 및 길드에 가입되지 않은 크로노스 유저들이 길드 정보 및 홍보에 대한 소개 글을 보고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의사를 밝힐 수 있게 된다. 활발한 커뮤니티와 돈독한 친목으로 많은 신규 길드 원을 유치하는 길드에게는 운영자와 함께 오프라인 모임이 지원 된다.
한편 진행 중인 컴백 이벤트로 휴면계정의 상당수가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해당 쿠폰을 찾아 재 플레이를 시도 하고 있으며 크로노스 인기 품목만으로 패키지를 구성하여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정 판매가 이루어 졌던 품목은 이틀 만에 모두소진 되는 등 활발한 게임플레이가 이루어 지고 있다.
크로노스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ronou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