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0:32
연예

콘돔 챙기며 속옷 걱정...10대 커플의 극사실주의 연애 현장 (프래자일)

기사입력 2024.09.24 14:20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LG유플러스 X STUDIO X+U의 하이퍼리얼리즘 하이틴 시리즈 '프래자일'이 예측 불가 삼각관계를 선보였다.

23일 U+모바일tv에서 공개된 '프래자일'에서는 중앙고 스캔들의 중심' 박지유가 '죽고 못 살던 남자친구' 노찬성과 조금씩 삐거덕거리기 시작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 사이 박지유는 자신에게 직진해오는 남도하의 플러팅에 흔들렸다.

박지유는 자신의 방을 찾아온 남자친구 노찬성과 달콤한 아침을 보내던 중, 출장 갔던 엄마가 예상보다 일찍 돌아오며 일촉즉발의 상황을 맞았다.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한 뒤, 침대 밑에 숨은 노찬성의 해맑은 표정에 왠지 모를 짜증을 느끼는 박지유의 모습은, 이들의 관계가 예전 같지 않음을 암시했다.

그런 가운데, 학교 최고의 인기남 중 하나인 남도하는 본격적으로 박지유에게 대시를 해왔다. 박지유와 부딪쳐 핸드폰이 깨진 것을 핑계로 "밥을 사라"라며 연락했고, 급기야 도서관에 찾아와 음식 관련 책들을 내밀며 데이트 신청을 했다.

볼링장에서 우연히 마주친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흐르는 사이, 박지유가 노찬성의 연락을 받지 않으며 상황은 급변했다. 결국 박지유와 노찬성은 말다툼을 벌였지만, 거짓말과 서운함이 뒤섞인 채 석연치 않은 화해를 했다.



한편 '러블리 금사빠' 전미나가 사귀는 비밀 남친의 정체가 친구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올랐다. 남친의 "생각해 보겠다"라는 대답 때문에 사진 한 장 같이 찍지 못했다는 전미나의 말에 '기존쎄 팩폭러' 김예리는 "여친이 사진 찍자는데...뭔 생각을 해봐?"라고 꼬집었고, 여은수도 "지가 뭔 아이돌이야?"라며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전미나는 남자친구를 만나러 가기 전 콘돔을 챙기며 속옷 걱정에 들떴다. 그런 전미나에게 '걸크러시' 서아라는 "남친한테 끌려다니지 말고, 싫으면 싫다고 해!"라며 화를 냈다. 전미나가 숨기고 있는 남친의 정체와, 위험한 연애의 진실은 과연 무엇일지는 앞으로 펼쳐질 '프래자일' 본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퍼리얼리즘 하이틴 시리즈 '프래자일'은 매주 월요일 0시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사진=STUDIO X+U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