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7:45
연예

'류승완 페르소나' 조인성, '베테랑2' 관객과의 대화 참석…'열혈 응원'

기사입력 2024.09.22 11:38 / 기사수정 2024.09.22 11:3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조인성이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의 관객과의 대화(GV)에 참석해 류승완 감독을 향한 응원을 전한다.

'베테랑2​'가 '모가디슈'와 '밀수'를 통해 류승완 감독의 페르소나로 거듭난 조인성이 참석하는 '액션 베테랑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조인성은 류승완 감독과 함께 영화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조인성은 '베테랑2'에 정해인이 합류하는 데에 도움을 준 미담이 알려져 온라인 상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매 작품마다 기억에 남는 액션신을 선사해 온 조인성이 본 '베테랑2'의 액션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 비하인드 스토리는 관객과의 대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GV는 롯데시네마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베테랑2'는 관객과의 대화 행사뿐만 아니라 개그맨 김경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경식씨네'에 지난 20일 황정민, 정해인이 출연해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자세히 밝히며 또 다른 재미를 전했다. 

채널 최초로 배우들이 직접 출연해 영화 팬들이 궁금해하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황정민, 정해인의 '경식씨네' 인터뷰는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