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에 출연한다.
이찬원은 추석 명절 마지막 날인 9월 18일 수요일 오전 10시, SBS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을 통해 안방 관객을 만난다.
그는 "제가 풍성한 무대를 준비했다. 여러분들에게 꽃길만 펼치시라는 의미에서 노래를 준비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는 인사와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를 기원한다.
선공개 영상에 따르면, 이찬원이 고른 곡은 효심 어린 가사가 빛나는 댄스 트롯곡 '꽃 다운 날'. 특히, 이날 그는 방송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전매특허 귀여운 안무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찬원의 SBS '더 트롯쇼' 출연은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그는 이번 추석 연휴를 통해 KBS의 추석 특집쇼 '이찬원의 선물',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를 통해 시청자를 만난 바 있다. 그리고 명절 마지막 날 SBS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에 출연, 지상파 방송 3사 한가위 특집 프로그램에 모두 참여하게 됐다.
한편, 남진, 심수봉, 진성, 한혜진, 송가인, 안성훈, 양지은 등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은 18일 오전 10시 SBS, 오후 12시 30분 SBS Plus, 오후 3시 SBS funE, 오후 5시 30분 SBS FiL, 오후 8시 SBS M를 통해 각각 방송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더 트롯쇼, 더 트롯 연예뉴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