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메가엑스 XEN이 '연애의 참견' OST 가창자로 참여했다.
오메가엑스(OMEGA X) 측에 따르면, XEN이 부른 KBS Joy '연애의 참견' OST Part.18 '어디쯤 가고 있나요'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어디쯤 가고 있나요'는 이별 후에도 상대방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감정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XEN은 특유의 호소력 있는 감성과 목소리로 곡의 애절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XEN의 OST 참여는 지난해 MBN '돌싱글즈4' OST 'Come In Closer'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특히 오메가엑스 멤버 재한이 지난 8월 '연애의 참견' OST Part.16 '그대여 안녕'을 발매한 데 이어 XEN도 OST에 참여해 팬들의 시선이 모였다.
XEN이 가창한 '연애의 참견' OST Part.18 '어디쯤 가고 있나요'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지난 2월 첫 국내 단독 콘서트, 5월 앙코르 콘서트 '2024 OMEGA X ENCORE CONCERT in SEOUL ISLAND : FOR EVERLASTING'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 = 오메가엑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