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9.27 14:06 / 기사수정 2011.09.27 14:06
[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 연휴가 끝났다. 짧은 연휴 기간이었기에 명절 증후군에 고생하고 있을 '패션 피플'에게 생각만 해도 즐거워지는 '쇼핑 가이드'를 공개한다.
한 통계에 의하면, 다른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느라 바빴던 명절 연휴가 끝나면, 반대로 자기 자신을 위한 지출이 늘어난다고 한다. 각 브랜드에서도 이에 발맞춰 명절 이후 고객을 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연휴 직후인 지금이 바로 쇼핑의 황금기라 할 수 있다.
최근 '에니멀 프린트 룩'으로 연이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지현의 화보처럼 레오파드 쉬폰 소재의 블라우스 하나만으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함은 물론 단번에 패셔니스타로 돌변 시켜 줄 수 있다.
애니멀 프린트의 유행은 가을 필수아이템 '데님'에서도 볼 수 있는데 애니멀 프린트가 포인트로 가미된 자켓이나 데님 팬츠 등은 데님과 애니멀 프린트가 지닌 본능의 섹시코드가 서로 만나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특히 스와로브스키 앨리먼트로 뒷포켓에 '지브라' 무늬를 표현한 스키니 데님은 화려함과 섹시함에 깊이감이 더해진 블루 블랙의 컬러와 함께 고혹적인 매력을 풍기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사파리 룩이라 하여, 카키, 베이지 계통의 색상만 고집할 필요는 없다. 사진 속 이미지처럼 짙은 핑크나 자주 계열의 체크 무늬 셔츠를 매치하면 보다 세련되고 명품 부럽지 않은 사피리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이처럼 올 가을 유행의 흐름을 읽고 조금만 관심을 기울인다면 묵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것은 물론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1석2조'의 즐거운 쇼핑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글] 강산 (posterboy@xportsnews.com) / [사진] '레오파드 셔츠' , '지브라 스키니진', '체크셔츠' = 모두 'Guess' 제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