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3:00
연예

[E매거진] 은광여고 3대 얼짱 vs 강남 5대 얼짱 vs 분당 2대 얼짱

기사입력 2011.09.20 11:16 / 기사수정 2011.09.20 11:16

방송연예팀 기자

 

[E매거진] 눈에 띄는 외모로 연예계 데뷔 전부터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를 뽐낸 스타들을 흔히 '얼짱 연예인'이라 한다. 박한별, 구혜선, 남상미 등 외모 하나로 일반인임에도 불구하고 연예인 못지않은 시선을 끌었던 스타들이 연예계에는 수없이 많다. 그 중에서 과거 고등학교나 지역을 대표할 만큼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던 스타들을 살펴봤다.

 ▶ '은광여고 3대 얼짱' 송혜교-이진-한혜진

은광여고 3대 얼짱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녀의 대명사인 송혜교와 1세대 아이돌 요정의 타이틀로 가요계를 장악했던 이진, 그리고 발랄한의 선두주자인 한혜진이 주인공이다. 일명 ‘은광여고 3대 얼짱’으로 한때 온라인을 달구면서 화제를 모았다.

특히, 10년이 훌쩍 넘은 사진이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현재의 모습과 거의 흡사한 외모를 보이고 있고, 이들은 데뷔 전부터 뛰어난 외모로 동네를 휩쓸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얼짱들은 남다른 포스”,“역시 우월 미모는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다르지 않아”, “언제부터 이렇게 예뻤니?”, “뭘 믿고 이렇게 예쁜 거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 '강남 5대 얼짱', 전지현-박지윤-서지영-이민정

강남 5대 얼짱'으로도 불린 이민정, 전지현, 박지윤, 서지영, 박지영 등도 데뷔 전부터 미모로 유명세를 탔다. 배우 이민정이 SBS ‘야심만만2’에 출연했을 당시 '강남 5대 얼짱'에 대해 자신을 비롯, 전지현, 박지윤, 송혜교, 서지영 등을 언급해 유명세를 탄 바 있어 덩달아 화제를 모았다.

최근 배우 이민정은 '강남 5대 얼짱'시절의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민정, 졸업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이민정은 강남 5대 얼짱답게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지금보다 통통한 모습이지만 남자들의 로망인 긴 생머리에 오똑한 코가 눈길을 끈다.

네티즌들은 '멋 좀 부리고 다녔군요' ,'살을 빼야 진정한 미모가 드러나는 법'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분당 2대 얼짱' 이연희-가수 제이제이(JJ)

이연희와 가수 제이제이(JJ)를 한데 묶어 ‘분당 2대 얼짱’이라 한다. 이연희는 분당 2대 얼짱 답게 청순한 외모로 분당의 대표 얼짱으로 유명했다. 이연희와 나란히 함께 한 사람은 가수 제이제이. 두 사람은 같은 고등학교 출신으로 유명하다. 이연희와 함께 분당 2대 얼짱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연희 정말 유명했다", "정말 예쁘다", "역시 데뷔 때부터 남달랐네!" 등의 의견을 보였다.

분당 2대 얼짱, 은광 여고 3대 얼짱, 강남 5대 얼짱도 그렇지만, 얼짱 출신 연예인들은 연예인 못지않은 훌륭한 외모 덕분에 인터넷을 통해 외모가 만천하에 공개되면서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고, 결국 연예인의 길을 걷고 있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