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9:00
연예

조보아, ♥비연예인과 결혼 "올 가을 비공개 결혼식"…배우 활동도 '계속'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8.28 13:05 / 기사수정 2024.09.04 09:5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조보아가 비연예인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28일 조보아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조보아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랜 기간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쌓아오다 다가오는 가을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예비 신랑이 비연예인인 만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조보아 측은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할 배우 활동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조보아는 2012년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로 주연에 데뷔해 아름다운 비주얼로 이름을 알렸으며, MBC '마의', '몬스터', SBS '사랑의 온도', tvN '구미호뎐',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 등의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진행으로 백종원과의 케미로 사랑받았으며 tvN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편'에 출연해 예능 활약도 선보였다. 

한편 조보아는 2025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탄금'에 이재욱, 정가람, 엄지원과 출연하며 디즈니+ '넉오프'를 통해 김수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하 조보아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측 전문.


안녕하세요. 엑스와이지 스튜디오입니다.

조보아 배우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조보아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랜 기간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쌓아오다 다가오는 가을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조보아 배우를 응원해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조보아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