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5:42
게임

디랩스 게임즈, '웹3 게이밍 나이트 아웃' 행사 압구정서 개최

기사입력 2024.08.28 11:14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디랩스 게임즈가 픽셀몬, 곰블, 페이블본과 함께 '웹3 게이밍 나이트 아웃' 오프라인 행사를 압구정 '식스나잇'에서 연다.

27일 디랩스 게임즈는 글로벌 웹3 게임 프로젝트 픽셀몬, 곰블, 페이블본과 함께 '웹3 게이밍 나이트 아웃' 오프라인 행사를 오는 9월 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웹3 게이밍 나이트 아웃'은 오는 9월 1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하는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의 사이드 이벤트다. 9월 4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압구정에 위치한 ‘식스나잇’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굿즈 증정 이벤트·포토부스·웹3 게임 프로젝트 소개·네트워킹 파티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행사장에서는 웹3 업계에 가장 인기있는 프로젝트인 픽셀몬·페이블본·곰블 게임즈의 관계자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웹3 업계의 대표 투자사 스파르탄그룹(Spartan Group)·IVC·스팟제로(Spot Zero)·엑스 프로토콜(XProtocol) 등이 이번 행사의 스폰서로 함께 한다.

한편 곰블은 트레져헌트·에그드랍·데어 등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선보이는 웹3 프로젝트로 기존의 웹3 게임과 같이 금전적 보상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게임의 핵심인 즐거움을 주는 데 집중하고 있다. 픽셀몬은 오픈 월드 RPG 게임 ‘픽셀몬: 헌팅그라운드’와 실시간 대전 게임 ‘워리어 오브 노바테라’를 개발 중인 웹3 게임 프로젝트로 진정한 탈중화 게임 개발을 목표로 제작되고 있다.

모바일 웹3 게임 ‘페이블본’은 본인의 마을에서 자원을 생산하고 기지를 요새화해 다른 마을을 침략하거나 방어하는 전략형 게임에 ‘핵 앤 슬래시’ 액션 RPG 요소를 결합한 게임이다.

사진=디랩스 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