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20:26
연예

[추석★인사] 비스트의 추석 소원은?…"모처럼 집에서 아들노릇해요"

기사입력 2011.09.11 21:32 / 기사수정 2011.09.11 23:04

이우람 기자

추석을 맞아 인기 5인조 아이돌그룹 '비스트'가 '추석 때 보름달을 보며 빌고 싶은 소원'과 추석 계획, 팬 여러분들께 전하는 추석 메시지를 전해왔다. 공손한 인사와 익살스런 표정으로 재미를 선사한 비스트의 추석 인사를 전한다.

 

▶ 비스트의 추석 소원은?

두준: 비스트의 성장과 발전, 가족들과 멤버들, 팬들의 건강, 그리고 세계평화! 피스!

현승 : 좀 더 활발한 음악적 활동과 발전을 이루는 것. 음악적으로 더 성숙해지고 싶어요.

요섭 : 간단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

준형: 지금처럼만 다들 행복하고 건강하게 잘지냈으면 좋겠습니다.

기광: 어머니를 비롯한 우리 가족, 멤버들의 건강과 행복. 모두가 무엇이든 주어진 것들에 열심히 해서 최고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동운 : 나를 알고 내가 아는 모든 이가 지금보다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모두 건강했으면.

▶ 추석 계획 및 팬들에게 보내는 추석 인사

두준 : 부모님과 멤버들과 즐거운 추석을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정말 소중하다는 걸 아는 지금, 여러분도 그 시간만큼은 근심 걱정 다 버리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승 : 가족들과 그 동안 나누지 못했던 대화의 시간도 갖고, 멤버들과 놀기도 하면서 즐겁게 보내고 싶어요. 여러분도 가족과 많은 이야기 나누는 오붓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준형 : 명절이야말로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 함께 할 수 없는 분들도 마음만은 모두들 맘껏 즐기세요!

요섭 : 이번 추석때는 맛있는 엄마 음식을 잔뜩 먹고 살찔 계획을 갖고 있어요. 생각만해도, 우와! 맛있겠네요(웃음) 여러분도 온 가족이 둘러앉아서 맛있는 것도 같이 먹고 좋은 이야기 나누면서 따뜻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기광 : 항상 행복하게! 건강하게! 맛있는 것도 많이많이 드시구요! 우리 비스트 생각도 잊지 말기^^!

동운 : 올해 추석은 모처럼 집에서 아들노릇 좀 톡톡히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 저희 걱정은 마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