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50
연예

아이유, 홍콩팬 떼창에 감동 "목 걱정될 정도…너무 고마워" (이지금)

기사입력 2024.08.14 04:00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가수 아이유가 홍콩 콘서트 후기를 전했다.

13일 아이유의 개인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al]'에 '[IU TV] 이번 공연은 찢지 말고 격파하는 정도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해당 영상에는 월드투어 중인 아이유가 홍콩에서 이틀 간 공연하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아이유의 노래를 테마로 대기실을 꾸며준 홍콩 유애나(아이유 팬덤명)들의 정성에 아이유는 "뭘 이렇게 많이 준비했어. 홍콩의 아이디어는 어디까지인지 모르겠다. 진짜 천재들이야"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작게 '아이유애나'라는 문구가 새겨진 목걸이를 발견한 아이유는 "완전 내 스타일"이라며 바로 목에 착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무대에 오르기 전 "오늘도 무대를 찢어버릴 예정이냐"라고 묻는 스태프에 아이유는 "공들여서 준비해주신 무대인데 어떻게 찢어버리냐. 다시 조립하기 편하시도록 간단 격파 정도만 하겠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6년 만의 홍콩 무대라고 밝힌 아이유는 이틀간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팬들 역시 아이유의 노래를 함께 따라부르고 앵콜을 외치는 등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양일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아이유는 "되게 오래 머물다 간 느낌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팬분들이 소리를 엄청 크게 질러주시더라"라는 스태프의 말에 아이유는 "열렬하게 소리를 질러주셔서 목이 걱정될 정도였다. 너무 고마웠다. 고맙고 뭔가 미안하고"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이지금 유튜브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