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마플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이 그룹 비투비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이창섭과 함께한 '이창섭의 상스러운 목욕탕' 특별 팝업스토어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9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뚝섬역 인근 마플샵 팝업스토어에서 운영되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린다.
특히 11일에는 이창섭이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주목을 끌었다.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이창섭의 깜짝 방문에 현장은 더욱 뜨거운 열기로 가득찼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총 20종의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오직 오프라인 팝업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선물과 단독 팝업 기념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현장에서는 모든 상품을 직접 보고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마플코퍼레이션 박혜윤 대표는 "이번 '이창섭의 상스러운 목욕탕' 팝업스토어와 마플샵 온라인 굿즈몰을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마플샵은 크리에이터와 팬을 잇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대표 크리에이터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플샵은 올해 상반기 거래 건수가 45만 건을 달성하며 전년 동기 대비 100% 이상 증가했다. 월간 순 이용자 수도 1월 121만 명에서 6월 138만 명으로 늘었다. 현재 8만여 개의 마플샵이 운영 중이며, 150만 개 이상의 상품이 등록되어 있다.
사진=마플코퍼레이션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