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그룹 캔디샵(Candy Shop) 멤버 소람과 수이가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했다.
지난 8일 캔디샵(소람, 수이, 사랑, 줄리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 소람과 수이의 'Mad Love'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소람과 수이가 Sean Paul, David Guetta의 'Mad Love (Feat. Becky G)'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강렬한 군무를 비롯 카메라를 향해 발차기를 하는 고난도 안무로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특히 현란한 그래피티로 꾸며진 공간 속 소람과 수이의 블록코어 룩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두 사람은 반다나, 실버 체인 등 Z세대 사이에서 인기인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Z세대 핫플'다운 힙한 매력을 더했다.
캔디샵은 최근 미니 2집 'Girls Don't Cry(걸스 돈 크라이)'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Tumbler (Hot & Cold)(텀블러 (핫 & 콜드))'의 스페셜 클립에 이어 'Mad Love'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 비활동기에도 쉼 없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실력은 물론 남다른 팬 사랑을 전해주고 있다.
한편 캔디샵은 'Girls Don't Cry'를 통해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며 괄목할 성장세를 입증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팬들과 유대감을 형성해 갈 예정이다.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