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9:28
연예

진영, 무보정 화보 비하인드 공개…치명적 눈빛+동안 피부

기사입력 2024.08.08 11:58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B1A4 출신 배우 진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가 화제다. 

8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런은 진영이 참여한 매거진 '싱글즈'와 '앳스타일' 8월 호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먼저 싱글즈 화보 비하인드 속 진영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색다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시크한 무드의 착장과 헤어스타일에 치명적인 눈빛이 더해져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등 라인이 파인 강렬한 블랙의 백리스(back-less) 재킷에 네크리스를 포인트로 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싱글즈 화보 촬영은 진영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파격적인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앳스타일 화보 비하인드에서는 시크한 남성미와 청량한 소년미를 오가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진영은 블랙 수트를 착용해 시크한 분위기에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남성미를 발산한 것은 물론 화이트 티셔츠에 청바지를 가볍게 매치해 풋풋한 소년미를 드러냈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진영의 다채로운 스타일링 소화력과 프로페셔널한 포즈뿐만 아니라 무결점 피부도 빛을 발하면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 실제로 진영은 인터뷰 및 방송 출연 등에서 피부와 관련된 질문을 다수 바들 정도로 무결점 동안 피부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다.

한편, 진영은 오는 9월부터 한국, 일본, 베트남 등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다.

사진=매니지먼트 런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