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14
연예

츄, 주연배우 된다…'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핫걸 강민주 역 확정

기사입력 2024.08.06 10:5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츄(CHUU)가 드라마에 도전, 핫걸로 변신한다.

6일 소속사 ATRP에 따르면 츄가 새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 주인공 강민주 역으로 캐스팅됐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되어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 분)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윤산하)가 펼치는 대환장 로맨스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원작은 중국어 태국어로도 공개돼 국내를 넘은 글로벌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여기에 '경찰수업', '99억의 여자', '퍼퓸'을 연출한 유관모 감독과 신예 이해나 작가가 뭉쳐, 원작의 재미를 배가하고, 색다른 감동과 웃음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극중에서 츄는 박윤재를 짝사랑하는 연희대 핫걸 강민주 역을 맡아 솔직, 당당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앞서 tvN D 드라마 '필수연애교양'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츄는 첫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 연기를 보여줘 호평을 이끌어난 바 있다. 이에 '내 남자친구는 상남자' 속 츄의 연기 변신에도 기대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츄는 최근 미니 2집 앨범 ‘Strawberry Rush'를 발매하고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달 1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미주 팬콘 투어 '2024 CHUU FAN-CON Strawberry Rush in AMERICAS'를 개최해 총 12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가수의 본업은 물론 예능, 유튜브 콘텐츠, 광고, 화보 등 다방면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며 막강한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사진=ATRP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