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의 주역들이 개봉주에도 식지 않는 홍보 열정을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오늘(31일) 개봉을 알린 '파일럿' 팀이 영화에 대한 애정을 가득 담은 홍보 요정 활약을 이어간다.
유튜브, 방송, 화보 등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계속되는 홍보 레이스에 팬들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파일럿'의 주역들은 개봉주에도 다양한 홍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먼저 31일 오후 6시 유튜브 '얼굴천재 차은수'에 한선화가 출연한다.
개그맨 박명수의 부캐인 얼굴천재 차은수와 만난 한선화는 영화 속 ASMR 뷰티 유튜버인 한정미의 콘셉트로 등장해 신선한 활약과 함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을 기대케 한다.
또 8시 45분에는 조정석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특별한 비하인드를 전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다시 한 번 출연을 알리며 이미 뜨거운 관심을 모은 조정석은 '파일럿'과 '유 퀴즈 온 더 블럭' 팀의 특별한 인연부터 촬영 비화에 이르기까지 어디서도 소개하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이다.
이어 8월 1일 오후 6시에는 조정석과 신승호가 유튜브 '빠더너스'의 '한국지리 일타강사 문쌤'에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파일럿' 속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한정우와 서현석의 선후배 콘셉트를 살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