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버추얼 아이돌 핑크버스가 컴백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그룹 핑크버스(해나, 루리, 지나)는 지난 27일 발매한 서머 디지털 싱글 ‘냉면(2024 PINKVERSE Remake Ver.)’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 직후부터 상승 곡선을 그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리릭 비디오에는 무더운 여름, 휴가를 떠난 핑크버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푸른색, 흰색의 조합에 노란색까지 더해진 일러스트와 귀엽고 키치한 타이포그래픽이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냉면’은 명카드라이브의 히트곡 ‘냉면’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콤플렉스트로 하우스 기반의 편곡과 칩튠 소스를 가미해 시원함을 더했다. 핑크버스만의 상큼한 사운드와 원곡에는 없는 지나의 랩 파트가 추가되어 새로운 곡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핑크버스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컴백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7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5주 동안 롯데시네마와 포토카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카드는 개인 9종, 단체 2종으로 카드 뒷면에는 핑크버스의 친필 사인과 메시지가 담겨있으며, 출력 매장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뷔 2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컴백한 핑크버스는 ‘냉면’ 정식 발매 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리릭 비디오를 선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포토카드 이벤트 외에도 라이브 클립, 실시간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핑크버스는 매주 수, 금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을 통해 라이브를 진행 중이다.
사진 = 딥마인드플랫폼(주)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